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무서류주부대출 - 모바일 비대면 300대출 주부대출쉬운곳
    카테고리 없음 2023. 11. 16. 11:17
    현대스위스론

     

     

     

    무서류주부대출
    무서류주부대출

     

     

    무서류주부대출은 주부이신 분들이 별도의 소득증빙이나 보증인 없이 대출을 받을 수 있는 상품입니다. 

     

    일반적으로 주부분들은 본인의 소득이 없거나 소득이 적어서 대출을 받기 어려운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나 무서류주부대출은 주부분들의 신용평가나 상환능력을 기준으로 대출을 판단하기 때문에, 

    소득증빙이나 보증인 없이도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대출 가능한 금액과 이자율은 신용평가 결과에 따라 다를 수 있으며, 

    대출 상환 기간과 조건은 대출 기관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대출을 고려하시는 경우, 여러 기관의 상품을 비교하여 조건을 확인하고, 신중하게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주부대출가능한곳
    주부대출가능한곳

     

    '주부대출'이란 국내에 거주하는 기혼여성을 대상으로 이루어지는 대출을 말합니다.
    문자로는 간단하지만 기존 대출이라면 준비해야 할 서류도 많고 고정소득도 없어 오래 대기하느라 신청해도 안 되기 일쑤였죠.

    최근에는 코로나 사태를 전후로 비대면 서비스가 빠르게 정착되면서 스마트폰만 있으면 누구나 부담없이 대출 신청이 가능해졌는데요. 쉽게 은행을 찾아다니기 힘들었던 주부들도 모바일을 이용해 무허가 주부 대출을 신청하고 필요한 돈을 융통할 수 있어 인기가 높습니다

    그러나 취급처에 따라 주부대출의 조건과 한도, 금리가 천차만별이고 대출방식도 다를 수 있기 때문에 당일 대출이나 무허가 대출을 받으려면 신청 전 신청 채널 및 상품 내용을 자세히 살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무서류주부대출 재직자 VS 무소득 차이

    스마트폰으로 가입할 수 있는 대출 상품이 늘어나고 있지만 고정 수입이 없는 주부들이 100% 실행할 수 있는 상품은 많지 않습니다.

    같은 여자, 주부라는 조건이 있어도, 현재의 재직 상태라면 한도, 이자의 편차가 큰 편입니다만. 고정소득이 없다면 무득점자도 신청 가능한 상품을 찾아봐야 하고, 현재 이용하고 있는 은행권이 아니더라도 시야를 넓게 갖고 찾아보시길 권해드립니다.

    재직자이면 월수입이 있다면 판단하여 상환능력을 입증받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반드시 무허가 주부 대출이 아닌 직장인 대출도 생각할 수 있습니다.
    반면 소득이 없는 사람은 상환 능력으로 증명할 수 없기 때문에 대출 때 큰 혜택이 없고 만약 비정수라도 고려되지 않을 가능성이 높다.

    다만 현재 근로소득이 없으면 추정소득을 통해 대출을 이용할 수 있으며, 이러한 가능성 때문에 무소득자라도 대출 시 유리한 사항과 상품을 찾아 적용하는 것이 최선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무서류 주부대출 모바일대출 유의사항

    비대면 방식 모바일 대출을 이용하여 약정할 계획이 있으신가요? 그럼 몇 가지 주의해야 할 것이 있어서 안내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본인 명의 휴대폰과 모바일앱 설치
    우선, 무서류 주부대출은 본인인증 및 동의하에 이루어지기 때문에 별도의 서류 제출 없이 본인에 관한 정보가 은행(취급처) 쪽에 제공됩니다. 따라서 본인 명의의 휴대전화를 사용하여 공인인증서나 본인인증방법을 이용한 적이 있는지 숙지하고 계시면 좋습니다.

    은행대출을 받으시려면 미리 해당 앱을 다운받으시고 가입하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가입하려고 다운로드 받은 후 해당 계좌가 스마트폰 뱅킹 미가입 상품이거나 보안카드 등이 누락되는 등의 사태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

    특히 본인명의 스마트폰이 아니면 다음 단계로 넘어가는 것이 어려울 수 있으므로 꼭 기억해 두시기 바랍니다.

    연체기록 신용상태 확인
    무소득자가 대출을 받는다고 할 때 가능한 한 신용이나 연체 기록이 깨끗한 것이 좋습니다. 특히 은행권이라면 연체정보에 민감합니다.
    아직 정보가 반영되지 않은 연체기록이나 단기 연체는 금융기관에 따라 취급사항이 다르지만 3개월 이상 지속된 연체 시에는 대출 제한이 있습니다.

    대출에 유리하게 반영되는 사항 확인
    앞에서도말씀드렸듯이현재소득이없는주부의경우대출시추정소득이반영되기도합니다. 예를 들어 매월 사용하는 신용카드 실적으로 추정소득을 산출하여 대출한도를 받을 수 있어 신용카드 소지 시 유리합니다.
    그 외 본인 명의의 차량이나 집 등의 부동산이 있는 경우 무서류 주부 대출을 이용하는 장점이 있습니다.

     

    무서류주부대출 비상금 활용 가능한 곳

     

    1금융권에서 무서류주부 대출을 이용하는 경우 생각보다 금액이 적을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그만큼 저금리로 진행이 되고 있어 안전한 모바일 대출도 가능합니다.
    단, 평소 신용관리를 계속해왔을 경우에만 가능성이 생긴다는 점은 기억해야 합니다.

    1금융권에는 주부대출로 이용할 수 있는 방법으로 거래실적, 서울보증보험담보, 통신등급, 신용등급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무서류주부대출 우리은행 홈마스터론

    무서류주부대출 우리은행 홈마스터론

    글작성일 기준 최저금리 : 연 2.72%

    우리은행 홈마스터론은 소득이 없는 주부도 이용할 수 있는 1금융권 대출입니다. 대출한도나 금리가 부족하거나 과하지 않아 마이너스 통장으로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비대면 방식으로 무가류 주부 대출도 가능합니다.

    대출조건은 신용카드를 보유함에 있어 주거래조건을 충족해야 하는데 신용카드 기준은 1년 이상 본인명의로 발행된 카드에 한합니다
    주거래 요건은 우리은행 자동이체실적과 우리카드 이용실적이 포함되며 공공요금 3건 이상 혹은 아파트관리비 1건 이상이면 충족됩니다.

    대출 한도는 최저 300만원에서 최대 1000만원까지 가능합니다.대출 기간은 1년이지만, 연장은 최대 5년까지 가능합니다.

    대출금리는 연 최저 2.72%까지 적용되며 마통방식의 경우 가산금리 0.5%p가 추가됩니다.

    상환방식은 마튼방식으로 수시상환 또는 1년후에 만기일시상환방식으로 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글 작성일 기준 적용 최저 금리 연 3.370%

    카카오 뱅크 비상금 대출도 현재 다니고 있는 회사나 매월 받는 월급이 없는 주부도 신청할 수 있는 대출 상품입니다.

    카카오뱅크는 교통이 편리하고 대출 신청방법이나 시간도 간단하다는 장점이 있어요. 급한 생활비를 보충하거나 금액 내 목돈이 필요할 때 활용할 수 있습니다.

    대출 한도는 최저한도 50만원에서 최대한도 300만원 이내에서 한도가 정해지며 이때 마이너스통장 방식으로 약정할 수 있습니다.

    대출 금리는 연 최저 3.370%, 최고 금리는 연 13.9%다.

    신청대상은 직업이나 소득에 관계없이 서울보증보험증권이 발행한 만 19세의 내국인이면 가능하나, 다만, 연체, 신용도 판단 정보가 없는 경우로 합니다.

    대출 기간은 1년이며 만기 전 연장 신청에 따라 1년 단위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농협은행 올원 비상금대출

    농협은행 올원 비상금대출

    글 작성일 기준 적용 최저 금리 연 최저 3.07%

    무서류주부대출로서 농협은행 올해 원비상금대출로 정리해 보겠습니다. 본 상품은 마이너스통장 방식은 불가능하나 최저금리가 더 낮아 대출조건이 어렵지 않습니다.

    우선 대출조건은 직업, 소득에 관계없이 만 10세 이상 대출이 가능하지만 통신 3사인 SKT, KT, 유플러스 중 한 회사의 고객이면서 통신등급이 산출돼야 합니다.
    통신 등급의 산출이 불가능한 경우에는 중금리의 모형 자동 심사도 가능합니다.

    농협은행에서 입출금계좌를 보유하고 전자금융에 가입해야 합니다 신청시 보안카드 인증이 필요하므로 분실시 미리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농협은행 올원 비상금 대출한도는 최대 300만원이며 대출금리는 연 최저 3.07%입니다.

    대출 후 상환방식은 3년간 원금과 이자를 동일한 금액으로 납부하는 방식입니다. 분할상환식으로도 중도상환 수수료가 없기 때문에 도중에 언제라도 소액으로라도 납입해서 이자금액을 줄일 수 있어요.

     

    핀크 비상금대출

     

    핀크 비상금대출

    이어서 핀크 비상금융 대출을 받아봅시다. 핑크색 들으신 분들도 계시겠지만 은행이 아니라 금융 플랫폼 앱입니다. 해당 플랫폼을 이용하는 경우 타 은행에 직접 방문하지 않고 제휴 은행을 통해 금융상품에 가입할 수 있어 무서류 주부 대출 이용이 용이합니다.

    핑크에서 보유한 대출상품 중 핀크 비상금 대출은 제1금융권인 대구은행과 연계되어 있어 합리적인 금리와 안전한 은행권 이용이 가능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대출 한도는 최대 300만원, 대출 금리는 최저 연 3.08%다. 조회와 약정이 대구은행을 통해 이루어지므로 언제든지 모바일에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약정방식은 만기일시상환과 마이너스통장방식을 선택하되 양고기 방식의 경우 한도는 최대 100만원으로 제한됩니다.

    해당 상품엔 중도상환수수료가 따로 부과되지 않아 여유자금이 생긴다면 부담없이 갚아 이자를 줄일 수도 있습니다.

    무서류주부대출 단기 대출로 추천하는 곳

     

    1금융권 상품은 금리가 다른 금융보다 낮고 대출 연체 이자도 지나치게 붙지 않아 상환 부담이 한층 좋은 반면 무수입, 주부 조건에서는 한도가 높게 나오지 않는 단점도 있습니다.

    이럴 경우 대출 한도를 조금 더 높일 수 있는 비은행 상품도 보실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대출 조건도 서민 상품이라 더 문턱이 낮습니다.

    제2금융권은 보험사, 캐피털, 저축은행, 상호협동조합 등도 조사할 수 있는 곳과 다양하기 때문에 한도와 금리를 비교해보고 만약 단기대출용으로 받을 때는 중도상환시 수수료가 들지 않는 상품을 선택하는 것도 대출팁입니다.

    무서류주부대출 웰뱅 주부신용대출

    무서류주부대출 웰뱅 주부신용대출

    웰컴저축은행의 주부 신용대출은 만 30세 이상 주부만 신청 가능한 주부 전용 모바일 대출 상품입니다. "단, 신용 평가점이 300점 이상이고, 등급으로는 10등급 이내여야 합니다"

    대출 한도는 최대 500만원으로 개인 신용평가점에 따라 달라집니다.

    대출금리는 연 5.9~19.9%이며 대출기간을 6개월 단위로 계약할 수 있어 단기대출로 쉽고 장기분할을 원할 경우 최장 5년까지 약정할 수 있습니다.

    상환방식은 만기일시상환방식, 원리금균등분할상환방식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신청은 전화, 홈페이지, 모바일에서 가능하며, 중도상환수수료는 3년 이내일 경우 1.7%가 부과됩니다.

    연체 시 중도 계약 만료에 의해 변제의무가 발생할 수 있으니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이다 비상금대출

    사이다 비상금대출

    사이다뱅크를 통해 비상금대출금을 가입하면 SBI저축은행을 통해 이뤄집니다. 대출방식이 간편하여 무서류 주부대출도 가능합니다.

    대출 한도는 최대 500만원으로, 대출 기간은 1년~3년 이내로 정해집니다.

    대출 요건은 만 20세 이상 한국인으로 직업, 소득관계 향상을 신청할 수 있으며, 무수입 주부도 신용평가 361점을 넘으면 그 조건을 충족한다.

    대출금리는 연 6.9% ~ 최대 연 16.5% 이내에서 고정금리로 적용되며 상환은 매월 원리금균등분할상환방식으로 납부됩니다.

    별도의 중도상환수수료는 청구되지 않으며 증빙서류 없이 365일 24시간 신청 후 당일 현재까지 지급이 가능합니다.

     

     

    무서류주부대출 가능한 롯데캐피탈 중금리 엘론

     

    무서류주부대출 가능한 롯데캐피탈 중금리 엘론

    롯데 캐피탈중금리의 엘론은, 크레디트 카드의 사용 실적이 있는 분을 대상으로 신청할 수 있으므로, 무기류 주부론으로서 활용 가능한 중금리 이상의 론 상품입니다.

    대출한도금액이 최저 300만원에서 최대 6000만원까지 가능하며 차량, 주택 등의 부동산 증명 시 담보 설정 없이 대출 받을 수 있습니다.

    대출 기간은 1~6년간 신청 금액별로 다르며, 금리는 연 최저 7.1~19.9% 적용됩니다.

    취급수수료는 없으나 중도상환수수료가 최대 2%까지 부과되며 연체시 최고금리가 24% 이내인 점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인터넷이나 휴대폰으로 신청할 때 별도의 서류는 필요 없습니다.상환방식은 매월 원리금균등방식으로 납부됩니다.

    금리와 한도는 조회 후 가능하지만, 금리가 높으면 아예 캐피털권에 가입하지 않고 좀 더 돌아보는 방식도 추천해요. 단, 처음부터 많은 돈이 필요하면 여러 은행에서 여러 건의 대출을 받을 것이 아니라 한 곳을 이용해 성실하게 상환하는 것이 신용관리에 적합합니다.


    무서류주부대출 방법과 상품에 대해서 정리해보았습니다.

     

    앞서 말씀드렸듯이 재직상태 주부대출이라면 소수의 주부대출 외에도 직장인대출이나 일반신용대출도 어렵지 않은 반면, 무수입상태 주부대출이라면 신용카드나 주거래은행의 실적, 신용평가 등 다양한 사항을 고려해 적합한 대출상품을 찾아야 합니다.

    좋은상품을찾아도꼭원하는한도나금리가적용되는것은아니고때로는대출이거절될수도있으므로하나의상품보다는다양한대안과선택지를마련하는것이좋습니다.

    만약 가계대출이 많거나 연체가 우려되는 상황이라면 추가 대출을 받기보다는 기존 대출 상환에 집중하거나 대손대출을 진행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다만 갑자기 목돈이 필요한 상황이 발생할 경우 무허가 주부 대출은 주말이나 밤, 당일에 돈을 융통할 수 있는 손쉬운 방법이 될 수 있으니 내용을 참고하시고 도움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