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주부대출 쉬운곳 가능한곳 빠른곳 한도 조건 이자싼곳 안내
    카테고리 없음 2023. 11. 7. 10:10
    현대스위스론

     

     

     

    주부대출 쉬운곳 가능한곳 빠른곳 한도 조건 이자싼곳 안내
    주부대출쉬운곳 가능한곳 빠른곳 한도 조건 이자싼곳안내

     

    1. 주부대출 쉬운곳 가능한곳 빠른곳 한도 조건 이자싼곳 안내

     

    주부대출을 쉽게 받을 수 있는 곳은 은행, 저축은행, 대부업체 등이 있습니다. 

     

    주부대출을 신청할 때에는 다음과 같은 조건을 고려해야 합니다.

    1. 소득 조건: 주부로서의 소득이 필요합니다. 일정한 소득이 있는 경우 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2. 보증인: 주부로서의 소득이 부족한 경우 보증인을 선정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보증인은 신용이 좋고 소득이 안정적인 사람이어야 합니다.

    3. 담보물: 주부대출은 대부분 담보물을 요구합니다. 부동산이나 차량 등 가치 있는 자산을 담보로 제공해야 합니다.

    4. 이자율: 대출 이자율은 대출 기간, 신용 등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이자율이 낮은 곳을 선택하는 것이 경제적으로 유리합니다.

    주부대출을 쉽게 받을 수 있는 은행으로는 KB국민은행, 우리은행, 신한은행 등이 있습니다. 

     

    또한, 대부업체로는 씨티은행, 롯데카드 등이 있습니다. 

     

    대출 한도와 이자율은 신청자의 신용 등에 따라 다를 수 있으므로, 신청 시 상담을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주부대출을 받기 쉬운 곳은?
    주부대출을 받기 쉬운 곳은?

     

     

    2. 주부대출을 받기 쉬운 곳은?

     

    주부 대출은 일반적으로 소득이 없는 주부들을 대상으로 하기 때문에 대출 심사 기준이 다소 느슨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주부 대출을 받기 위해서는 몇 가지 조건을 충족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주부 대출을 받기 위해서는 다음과 같은 조건을 충족해야 합니다.

    1. 배우자의 동의: 주부 대출을 받기 위해서는 배우자의 동의가 필요합니다. 배우자의 동의를 받지 않으면 대출을 받을 수 없습니다.

    2. 담보 제공: 주부 대출은 대출액이 크기 때문에 보통 담보를 제공해야 합니다. 부동산이나 차량 등의 담보물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3. 신용평가: 주부 대출을 받기 위해서는 신용평가가 필요합니다. 신용평가가 낮으면 대출을 받기 어렵습니다.

    따라서 주부 대출을 받기 쉬운 곳을 찾으려면 위의 조건을 충족하고 있는 금융기관을 찾아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주부 대출은 대출액이 크기 때문에 신중하게 고려해야 합니다. 대출 상환 능력을 충분히 고려하고, 대출 이자율과 조건을 비교하여 최선의 선택을 하시기 바랍니다.

     

     

    주부대출쉽게받는곳 및 주부대출쉬운곳 안내
    주부대출쉽게받는곳 및 주부대출쉬운곳 안내

     

    3. 주부대출쉽게받는곳 및 주부대출쉬운곳 안내

     

    주부대출쉬운곳 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요즘은 복잡한 서류 준비없이 인터넷으로 즉시 대출이 되는 곳이 많습니다.

    무직자 주부도 가능한 안전한 여성대출을 지금부터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주부대출 쉽게받는 곳 안내
    주부대출 쉽게받는 곳 안내

     

    4. 주부대출 쉽게받는 곳 안내

    주부대출을 쉽게 받을 수 있는 곳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온라인 대출 플랫폼: 인터넷에서 주부대출을 제공하는 온라인 대출 플랫폼을 검색해보세요. 주부 대출 전문 기업이나 금융회사들이 온라인에서 신청을 받고, 신용평가나 소득증빙 대신 다른 보증서나 담보물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2. 소액금융기관: 소액금융기관은 주부 대출에 대해 상대적으로 유연한 대출 조건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주부 대출 전문 기관이나 소액금융기관을 방문하여 상담을 받아보세요.

    3. 가족, 친지, 친구: 주변 가족, 친지, 친구로부터 대출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대출 조건이 유연할 수 있으나, 상호간의 신뢰와 약속을 잘 지켜야 합니다.

    주부대출을 받기 위해서는 대출 신청 시 신용평가나 소득증빙 대신 다른 방법으로 신뢰성을 증명할 수 있는 자료를 제출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대출 금액과 이자율, 상환 조건 등을 비교하여 적절한 대출 기관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러나 주부대출은 대출금액이 비교적 작고, 이자율이 높을 수 있으므로 신중하게 고려해야 합니다.

     

    무직자 주부대출은 받기란 직장이 있는 분들에 비해 어려운 게 사실입니다. 그렇지만 요즘은 주부대출 쉽게받는 곳이 예전보다 어렵지 않게 받을 수 있는 주부대출 상품이 여러 가지 있습니다.

     

    물론 금액이 5백만원 이하의 소액대출일 경우에 한해 안전한 주부대출이 가능합니다. 물론 문자나 전화로 홍보하는 대출은 정말 조심하셔야 합니다. 그런 대출은 사기일 가능성이 많기 때문에 아래 소개해주는 금융사의 홈페이지나 전용 앱을 통해 대출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1. 1금융권 인터넷대출

    주부대출 상품으로 1금융권에서 인터넷 대출로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은 비상금 대출입니다. 대부분 최고 300만 원에서 500만 원까지도 가능합니다.

     

    비상금 대출은 공통적으로 무직자 주부대출이 가능한 주부 모바일대출로 복잡한 서류제출 없이 휴대폰에서 자신의 핸드폰 번호 인증만 하면 바로 출금이 가능한 즉시 대출 상품들입니다.

     

     

    2. 농협 주부대출

    농협 주부대출은 농협은행 어플인 올원에서 이용할 수 있는 안전한 주부대출로 통신 3사(SKT, LG U플러스, KT) 중에서 이용하는 고객이라면 통신 등급으로 심사를 거쳐 승인을 받을 수 있는 통신사 비상금 대출입니다.

     

    대출 한도는 최소 50만 원에서 최대 300만 원까지 쓸 수 있으며 대출은 최대 3년까지 이용할 수 있고 금리는 최저 연 2.82%로 괜찮은 편입니다.

     

     

    평소 통신료 연체가 없고 신용등급이 좋다면 최고 1.3%의 우대금리를 적용받을 수 있어 더 낮은 금리로 이용할 수 있는 좋은 상품입니다.

     

    농협 주부대출은 원리금 균등분할 상환방식으로 중간에 상환해도 중도상환 수수료 부담이 없어며 NH뱅킹 앱에서 한도와 이율 조회, 신청과 승인이 즉시 가능해 바로 출금해서 쓸 수 있습니다.

     

    3. 우리은행 주부대출

    우리은행 주부대출로 이용해 볼 수 있는 것으로 먼저 위비뱅크 비상금대출은 SKT, LG, U플러스 통신 3사 신용정보를 활용하여 쉽고 빠르게 비상금을 빌릴 수 있는 통신사 대출상품입니다.

     

    통신 신용등급 CB 1구간에서 6구간 사이로 연체 이력이 없다면 위비뱅크 비상금대출을 신청할 수 있는 자격이 됩니다.

     

     

    대출 한도는 최대 300만 원까지 가능하며 이율은 최저 연 3.7%로 개인의 신용도에 따라 차등 적용됩니다. 당장이라도 휴대폰으로 대출 한도와 이율을 조회해 볼 수 있습니다.

     

    대출 기한은 1년이지만 기한연장은 가능합니다. 대출 신청은 우리은행 어플 위비뱅크에서 가능하며 승인받은 약정금액 내에서 마이너스 통장 방식으로 언제든지 필요한 만큼 꺼내 쓰고 다시 입금해서 상환하면 됩니다.

     

    두번째로 우리은행 주부대출로 이용가능한 '우리홈마스터론'을 추천합니다. 소득이 없는 주부도 신용카드를 1년 이상 보유하고 우리은행을 주거래로 이용하고 주거래 요건만 충족이 된다면 대출이 가능합니다.

     

    주거래 요건

    우리은행 자동이체 실적으로 아파트관리비 1건 또는 통신비·공과금 등 3건 이상 보유하고 있어야합니다. 단, 우리카드에 연결된 자동이체 실적은 인정하지 않습니다.

     

    우리카드 이용실적이 있고 우리은행 계좌에서 출금이 되어야합니다. 개인신용평점 기준 당행 CB 6(+)구간 이하 고객은 제외되며 당행 CB구간의 세부내용은 우리은행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개인신용평점 및 심사기준에 따라 대출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대출 한도는 최소 300만원에서 최대 1,000만원이며 대출 금리는 기본금리 3.39%에 우대금리까지 받는다면 최저 2.89%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출 기간은 1년이내 약정인데 조건을 유지한다면 연장이 가능하여 최장 5년까지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출 상환방법은 만기일시상환과 마이너스통장 방식 두가지 중 택할 수 있는데 분할상환대출은 기간연장이 불가능합니다. 대출 신청은 우리은행 인터넷뱅킹, 모바일에서 비대면으로 신청이 가능하고 영업점에 방문하셔도 가능합니다.

     

     

     

    4. 신한은행 주부대출

    주부대출 쉽게받는 곳으로 가능한 신한은행 포켓론은 정부에서 지원하는 소액 새희망홀씨 대출상품입니다.

     

    직업이 없는 주부라도 주부대출 상품으로 가능한 이유는 평소 신용카드를 사용하고 있으면 대출이 가능한데 신용카드 사용내역을 근거로 소득을 산정하여 승인을 해주기 때문입니다.

     

     

    물론 포켓론을 신청하기 위해서는 금융 연체 기록이 있으면 안 되니 혹시라도 연체가 있다면 연체를 정리하고 다시 신청해 보시기 바랍니다.

     

    대출 한도는 최소 50만 원에서 최대 5백만 원까지 가능하며 이율은 연 2.92%로 낮은 편입니다. 대출 기한은 1년에서 최대 2년까지 가능하며 중도에 상환하더라도 중도상환 수수료는 없습니다.

     

    신한은행 포켓론은 만기 일시상환을 해야 하는 대출로 매달 대출이자를 납부하다 만기에 대출금을 모두 갚아야 합니다. 본인이 원한 다면 원금 분할상환 방식도 가능합니다.

     

    포켓론은 신한은행 어플 신한쏠에서 간단한 본인인증을 통해서 대출승인 여부가 바로 결정되어 매우 빠르고 편한 대출입니다.

     

     

    5. 카카오뱅크 주부 대출

    카카오뱅크 주부 대출은 주부 모바일대출로 이용할 수 있는 대출은 마이너스 통장 방식인 카카오뱅크 비상금 대출입니다.

     

    복잡한 서류 준비 없이 핸드폰에 본인 인증만으로 한도와 이율 조회가 즉시 가능하며 부결이 되지 않는다면 대출 실행도 바로 즉시 됩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도 통신 3사(SKT, LG, U플러스)의 통신사 신용정보로 대출을 심사하는 통신사 대출입니다.  외부 신용등급(CB) 기준으로 8등급 이상이 되는 조건과 서울보증보험(주)의 보험증권이 발급 가능해야 합니다.

     

    카카오뱅크 주부 대출 한도는 최소 50만 원에서 최대 300만 원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대출 기한은 최대 1년이지만 자격이 된다면 연장 신청이 가능합니다. 이율은 최저 3%에서 최고 15%의 변동금리이며 개인의 신용에 따라 다르게 적용됩니다.

     

     

     

    6. 국민은행 주부대출

    주부대출 쉽게받는 곳으로 이용할 만한 국민은행의 KB리브 비상금 대출은 국민은행 KB리브 어플에서 간편하게 한도와 이율 조회가 가능하며 승인이 되면 즉시 사용이 가능합니다.

     

    KB리브 비상금 대출을 받기 위해서는 KB평점 800점 이상이면서 국민은행에 백만 원 이상의 자산이 있거나 KB평점 3천 점 이상이면 자격이 주어집니다.

     

    대출한도는 10만 원 단위로 최고 3백만 원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승인 한도 내에서 3건까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대출 기한은 최대 1년까지 빌릴 수 있는데 만기전 연장 신청 시 최장 5년까지 연장이 가능합니다.

     

    대출 금리는 최저 연 3.22%으로 타사 비상금 대출과 비슷한 이율대를 보이고 있습니다.

     

     

    7. 하나은행 주부대출

    하나은행에서 이용해 볼 수 있는 무직자 주부대출로는 하나원큐 비상금 대출입니다. 하나은행 어플인 하나 원큐에서 핸드폰 인증을 거치면 한도와 이율 조회가 즉시 이루어지고 승인이 나면 바로 출금이 가능합니다.

     

    대출 한도는 최저 50만 원~ 최대 300만 원까지 이용할 수 있는 주부 모바일대출로 금리는 최저 연 4.532%입니다. 대출 기한은 1년으로 자격이 된다면 기한연장이 1년 단위로 가능합니다.

     

    하나원큐 비상금대출도 마이너스 통장 방식으로 한도가 승인되면 원하는 만큼 출금해서 쓰고 입금하면 갚아지는 방식입니다.

    주부대출 2금융권 안내
    주부대출 2금융권 안내

     

    5. 주부대출 2금융권 안내

     

    주부대출 2금융권으로 이용해 볼 수 있는 상품들도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주부대출 저축은행 상품들 뿐만아니라 대부업 주부대출 상품들도 함께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금융권 주부대출 쉽게받는 곳은 이자가 다소 비싸긴 하지만 저신용자들에게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신용이 낮은 분들이 부득이한 상황에서 급할 때 이용할 수 있습니다.

     

     

    1. OK저축은행 주부OK론

    주부대출 저축은행 상품으로 가장 많이 알고 계신 상품은 아마도 OK저축은행 주부 OK론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주부OK론은 일단 결혼을 한 만 30세 이상의 여성이어야 합니다. 신용등급이 10등급에 속하는 351점 이상이라면 신청 자격이 됩니다.

     

    대출은 최저 10만 원부터 최대 5백만 원까지 이용이 가능하며 이율은 최저 연 12.9%에서 최고 연 23.9%입니다.

     

    대출 기한은 특별히 고지하지 않았으며 대출 상환 방식은 만기 일시상환이나 원리금 균등상환, 원금 균등상환 방식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대출 신청은 OK저축은행 홈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

     

     

    2. OK저축은행 여성OK론

    주부대출 쉽게받는 곳으로 이용 가능한 OK저축은행의 또 다른 상품인 여성 OK론은 신용점수 NICE 351점의 저신용 주부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단, 금융소비자의 자격요건으로 연체대출금 보유자, 불건전 대출이 있는 자 등은 대출 취급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대출 기한은 12개월에서 최대 60개월까지이며 대출 한도는 최소 10만 원에서 최고 5천만 원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소득이 없으면 대출한도가 많이 낮아질 수 있습니다.

     

    대출 금리는 최저 연 17.7%에서 최고 연 23.9%이며 고객의 신용도에 따라 차등 적용됩니다.

     

    만기 일시, 원리금 균등, 원금균등의 상환방식이며 중도상환 수수료는 없습니다. 대출 신청은 OK저축은행 홈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

     

     

    3. SBI저축은행 주부론

    주부대출 2금융권 SBI저축은행의 주부론은 나이 제한 만 22세 이상으로 주민등록 초본 상에 배우자가 반드시 있어야 합니다. 그리고 신용점수는 NICE 기준 350점 이상으로 거의 10등급이면 자격이 됩니다.

     

    대출 한도가 최저 100만 원에서 최고 500만 원이며 이율은 최저 연 15.9%에서 최고 연 20.1%입니다. 대출 취급수수료나 만기 연장수수료는 없습니다.

     

    대출 신청할 때 복잡한 서류는 필요 없으며 신분증과 주민등록 초본만 필요합니다. 대출은 SBI저축은행 홈페이지에서 신청이 가능합니다.

     

     

    4. 예가람 저축은행 예스론

    주부대출 쉽게받는 곳으로 2 금융권에서 가능한 예가람 저축은행의 예스론은 소득이 있는 분들은 소득증빙이 가능해야 하지만 주부일 경우에는 소득증빙 없이 신청이 가능합니다.

     

    NICE 신용평점 350점 이상으로 10등급에 가까운 분들도 얼마든지 신청이 가능한 자격조건입니다. 대출 한도는 최저 200만 원에서 최고 500만 원까지 가능합니다.

     

    대출 기한은 최소 1년에서 최대 5년까지 빌릴 수 있으며 대출 금리는 기준금리에 가산금리가 포함되어 최저 연 15.3%에서 최고 연 19.9%로 고객의 신용점수에 따라 차등 적용이 됩니다.

     

    원리금 균등 분할상환 방식이며 중도상환 수수료는 24개월 이내에 상환할 경우에만 1.9%를 부과하며 25개월 이상은 상환 수수료가 없습니다.

     

    기타 수수료나 인지 비용 부담도 없으며 대출 신청 시 필요한 서류는 신분증 사본으로 대출 신청시 모바일로 촬영하게 되며 공동 인증서가 있는 스마트폰이나 PC로 대출신청 시 서류들은 자동 제출이 됩니다.

     

    대출 신청은 예가람 저축은행 홈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

     

     

    5. 웰컴론 단박대출

    주부대출 쉽게받는 곳으로 웰컴론 단박대출은 만 20세 이상에서 만 59세 이하인 분들이 신청이 가능합니다. 단, 대학생은 신청이 불가능합니다.

     

    대출 한도는 최대 3천만 원까지 이용할 수 있지만 주부대출은 최대 3백만 원까지만 가능합니다. 이율은 연 23.9% 정도입니다.

     

    대출 기간은 최대 60개월까지이며 상환방식은 원리금 균등 상환이나 만기 일시상환 방식 중 선택이 가능합니다.

     

    웰컴론 단박대출은 인터넷으로 신청이 가능합니다.

     

    마무리
    마무리

     

    6. 마무리

    지금까지 주부대출 쉽게받는 곳을 1 금융권과 2 금융권에서 취급하는 다양한 상품들을 소개해 드렸는데요.

    1금융권은 신용 등급이 6등급 이내는 되어야 승인이 날 확률이 높습니다.

     

    2금융권은 신용등급이 낮아도 대출이 가능한 합니다.

     

    그러나 신용이 낮다고 처음부터 2금융권에서 먼저 알아보지 마시고 1금융권에서 다양하게 알아보신 후 안되면 2금융권에서 대출을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주부대출 햇살론은 소득이 있지 않는 이상 어렵다고 보시면 됩니다. 

     

    햇살론으로 대환 해주겠다고 홍보하면서 전화나 문자로 접근하면 사기일 가능성이 높으니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