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주부대출 주부대출쉬운곳 가능한곳
    카테고리 없음 2024. 1. 21. 11:50
    현대스위스론

     

     

     

    주부대출쉬운곳 가능한곳 한도 조건 금리

     

     

    1. 주부대출쉬운곳 가능한곳 한도 조건 금리 안내

     

    주부대출은 직업과 소득에 관계없이 신청할 수 있는 대출 상품입니다. 주부대출을 이용할 때는 다음과 같은 사항을 고려해 볼 수 있습니다.

    • 대출한도

    대출한도는 신용등급, 소득, 상환능력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결정됩니다.

    • 금리

    금리는 대출한도, 상환기간, 대출 상품 등에 따라 다릅니다.

    • 대출기간

    대출기간은 상환능력과 상환계획 등을 고려하여 선택할 수 있습니다.

    • 상환방식

    상환방식은 만기일시상환과 원리금균등분할상환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 만기일시상환은 약정기간 동안 이자만 내고 만기일에 원금을 모두 상환하는 방식입니다. 원리금균등분할상환은 만기까지의 원금과 이자를 미리 계산하여 매월 일정한 금액을 상환하는 방식입니다.

     

    1. 주부대출쉬운곳 추천

    다음은 주부대출쉬운곳으로 추천할 만한 상품입니다.

    • 현대스위스론

    현대스위스론은 만 20세 이상 대한민국 여성이면 신청할 수 있는 신용대출 상품입니다. 대출한도는 100만원부터 8,000만원까지, 금리는 연 7.5%부터 연 20%까지입니다. 서류제출이 간편하고, 심사도 신속하게 진행됩니다.

    • OK저축은행 주부ok론

    OK저축은행 주부ok론은 만 20세 이상 대한민국 여성이면 신청할 수 있는 신용대출 상품입니다. 대출한도는 100만원부터 5천만원까지, 금리는 연 12.9%부터 연 20%까지입니다. 무서류로 신청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 SBI저축은행 주부론

    SBI저축은행 주부론은 만 20세 이상 대한민국 여성이면 신청할 수 있는 신용대출 상품입니다. 대출한도는 100만원부터 5천만원까지, 금리는 연 13.9%부터 연 20%까지입니다. 본인인증만으로 신청할 수 있어 빠르게 진행됩니다.

     

    2. 주부대출쉬운곳 모바일로 간편하게!

    주부대출을 모바일로 간편하게 이용하려면 다음과 같은 방법을 고려해 볼 수 있습니다.

    • 대출상품 비교

    대출상품을 비교하기 위해서는 대출한도, 금리, 대출기간, 상환방식 등을 꼼꼼히 살펴봐야 합니다. 대출상품 비교사이트를 이용하면 여러 대출상품을 한눈에 비교할 수 있습니다.

    • 모바일 대출 신청

    모바일 대출은 스마트폰으로 대출 신청, 서류제출, 심사 등을 진행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모바일 대출 신청을 위해서는 대출 상품을 선택하고, 본인인증을 거친 후 필요 서류를 제출하면 됩니다.

     

    3. 대출 이용 시 유의사항

    대출을 이용할 때는 다음과 같은 사항에 유의해야 합니다.

    • 대출한도와 금리를 꼼꼼히 비교

    대출 상품마다 대출한도와 금리가 다르기 때문에 꼼꼼히 비교한 후 선택해야 합니다.

    • 상환계획을 세우고 여유자금을 확보

    대출금을 상환할 수 있는 여유자금을 확보해야 합니다.

    • 연체하지 않도록 주의

    연체할 경우 신용등급 하락, 연체이자 발생 등의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4. 주부대출쉬운곳 한도 조건 금리

    주부대출은 상품에 따라 한도, 조건, 금리가 달라집니다. 따라서 대출을 이용하기 전에 본인의 상황에 맞는 상품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주부전용대출 TOP4 상품

    2. 주부전용대출 TOP4 상품

     

    1. 주부OK론

     

    「주부OK론」은 주부전용대출 선두주자라고 할 수 있는 상품인데요. 'OK저축은행'에서 판매를 하고 있으며 세부적인 대출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대출대상 : "만 30세 이상" + "NICE 개인신용평점이 351점 이상인 기혼여성(주부)"
    2. 대출한도 : 10만 원 ~ 500만 원
    3. 대출금리 : 연 17.7% ~ 연 19.99%
    4. 대출기간 : 12개월(1년) ~ 60개월(5년)
    5. 상환방법 : 만기일시 / 원금균등 / 원리금균등
    6. 중도상환수수료 : 없음

     
    「주부OK론」의 대출대상을 보면 신용점수는 NICE기준으로 351점 이상만 되면 신청이 가능한데요. 이 점수 기준은 예전 신용등급 기준으로 10등급에 해당하는 점수입니다.  

    즉, 신용이 매우 낮은 주부님들도 신청이 가능한데요. 다만, 다른 상품들과 다르게 나이 제한(만 30세 이상)을 두고 있다는 점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대출한도의 경우 최저 10만 원부터 가능해서 소액이 필요한 주부님이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2. 주부론

    「주부론」은 'SBI저축은행'에서 판매를 하고 있는 주부전용대출로서 세부적인 대출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대출대상 : "만 22세 이상" + "NICE 개인신용평점이 350점 이상인 기혼여성(주부)"
    2. 대출한도 : 100만 원 ~ 500만 원
    3. 대출금리 : 연 15.6% ~ 연 19.9%
    4. 대출기간 : 12개월 / 18개월 / 24개월 / 36개월
    5. 상환방법 : 원리금균등분할상환방식
    6. 중도상환수수료 : 없음
    7. 필요서류 : 신분증, 주민등록 초본


    「주부론」 대출대상을 보면 바로 위에서 소개해 드린 「주부OK론」에 비해 신용점수 커트라인은 비슷하지만 나이 제한은 만 22세로 좀 더 여유로운 편인데요. 다만, 이 상품은 주민등록 초본상 세대주가 배우자(남편)로 되어있어야 합니다.

    즉, 배우자가 있는 기혼여성만 대출이 가능하다는 점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3. 스타일론

    「스타일론」은 '유진저축은행'에서 판매를 하고 있는 주부전용대출인데요. 세부적인 대출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대출대상 : 기혼여성(주부)
    2. 대출한도 : 100만 원 ~ 500만 원
    3. 대출금리 : 연 13.7% ~ 연 18.0%
    4. 대출기간 : 최장 60개월(5년) 이내
    5. 상환방법 : 원리금균등분할상환방식 / 만기일시상환방식
    6. 중도상환수수료 : 최대 1.0%
    7. 필요서류 : 신분증(주민등록증 또는 운전면허증), 주민등록초본


    「스타일론」의 대출대상을 보면 기혼여성이기만 하면 신청이 가능하다고 되어 있는데요. 내부적인 심사기준까지는 파악하기 힘들지만 외부적으로 보았을 때는 신청 자격요건이 가장 까다롭지 않은 대출입니다.

    그리고 주부전용대출 상품중에 유일하게 '만기일시상환방식'이 가능하다는 점인데요. 그래서 대출 개시일 이후 대출기간 동안 원금은 분할하여 갚지 않고 이자만 납부를 할 수 있어서 매월 상환금액에 대한 부담감은 줄일 수 있습니다.


     4. 논스톱자동대출

    「논스톱자동대출」은 '예가람저축은행'에서 판매를 하고 있는 상품인데요. 엄밀하게 따지면 주부만을 위한 전용 대출 상품은 아닙니다.즉, 주부뿐만 아니라 소득증빙이 가능한 직장인도 이용이 가능한 상품인데요. 세부적인 대출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대출대상 : "주부 및 만 20세 이상 직장인" + "NICE 개인신용평점이 350점 이상인 고객"
    2. 대출한도 : 200만 원 ~ 1억 원(단, 주부는 최대 500만 원)
    3. 대출금리 : 연 6.8% ~ 연 14.8%
    4. 대출기간 : 12개월(1년) ~ 84개월(7년)
    5. 상환방법 : 원리금균등분할상환
    6. 중도상환수수료 : 최대 1.9%(단, 최대 24개월까지만 부과)


      「논스톱자동대출」 대출 대상을 보면 신용점수 기준이 NICE 350점이라서 앞서 소개해 드린 상품들과 마찬가지로 신용이 좋지 않은 주부님들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특히 이 상품은 대출금리가 다른 주부전용대출 상품에 비해 가장 저렴하다는 것이 특징인데요. 다만, 대출기간 동안 대출원금 전부 또는 일부를 상환할 때 가장 많은 '중도상환수수료'를 지불해야 하는 상품입니다.  

    중도상환수수료는 상환하는 금액과 대출기간 등에 따라서 차등 부과되는데요. 대출 개시일로부터 24개월이 지나면 중도상환수수료는 없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주부님들을 위한 주부전용대출 상품을 소개해 드렸는데요. 보시다시피 대출조건은 까다롭지 않아서 승인률은 높은 상품들이지만 대출금리가 다소 높은 것이 아쉬운 부분입니다.  

    주부전용대출 상품들이 모두 제2금융권 상품들이다 보니 금리 부분은 어쩔 수 없는데요. 만약 이번 글에서 소개해드린 대출조건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아래의 글에 소개해 드린 다른 대출상품들과 비교 후 대출을 이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