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프리랜서대출 - 신용, 한도 조건, 대환대출 안내
    카테고리 없음 2023. 9. 4. 12:44
    현대스위스론

     

     

     

    프리랜서 대출은 프리랜서로 활동하는 개인이 자금을 조달하기 위해 대출을 받는 것을 말합니다. 프리랜서는 정규직으로 고용되지 않고 프로젝트나 일시적인 계약을 통해 수입을 얻는 사람을 말합니다. 이러한 직업 형태로 일하는 사람들은 일정한 수입이 보장되지 않고, 신용도가 낮아 대출을 받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프리랜서 대출을 받기 위해서는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은 조건을 충족해야 합니다:

    1. 신용 점수: 대출 신청 시 신용 점수가 고려됩니다. 신용 점수가 높을수록 대출 신청이 승인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2. 수입 증명: 프리랜서는 정규적인 급여 대신 프로젝트별로 수입을 받기 때문에 수입을 증명할 수 있는 자료가 필요합니다. 예를 들어 계약서, 소득 세금 신고서, 거래 내역 등을 제출해야 합니다.

    3. 업무 경력: 대출 신청 시 프리랜서로서의 업무 경력이 고려됩니다. 신뢰할 수 있는 프로젝트 경험이 있으면 대출 신청이 승인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4. 보증인: 일부 대출 상품에서는 보증인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보증인은 대출금 상환을 보장하는 역할을 합니다.

    프리랜서 대출은 일반적인 대출보다 조건이 더 까다로울 수 있으며, 이자율도 높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대출 신청 전에 여러 금융 기관과 상담하여 조건과 이자율을 비교하고, 상환 계획을 세우는 것이 중요합니다.

     

     

     

     

    프리랜서대출, 프리랜서 전세대출, 프리랜서 전세자금대출, 프리랜서 신용대출, 프리랜서 대환대출, 특고 프리랜서대출  

    사실상 대출이란 무직자도 가능하며 단기 장기 연체자도 가능합니다. 하지만 신용불량자인 경우에는 예외가 될 수 있는데 그렇기 때문에 프리랜서라는 직업이 있다 할지라도 신용불량자가 된 상태라고 한다면 부결사유가 될 수 있으니 사전에 미리 알아두시면 좋겠습니다. 이번에는 프리랜서 대출 팁과 대출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경기극저 - 신용대출 이용하기

    저신용자 프리랜서 대출팁 받는 방법

    정부에서 지원하는 극적 신용대출 상품은 저신용이라 할지라도 대출 진행이 가능합니다. 정부에서 지원하고 예산이 한정되어 있기 때문에 상반기 하반기로 나뉘어서 대출신청을 받게 되는데 경기복지재단 홈페이지에서 이용이 가능합니다.

    대출대상 경기도의 저신용, 고금리 불법사금융의 노출 피해를 막기위한 대출 상품으로 만 19세 이상 경기도에서 체류하고 있으면 가능합니다. KCB 기준 신용평점 655점 이하에 해당
    대출금리 만기까지 연 1% 대출금리
    대출한도 최대 대출한도는 300만원
    상환방법 최장 5년 만기일시상환 방식

    소액대출이 필요한 경우라면 대출금리 1% 대인 경기극저 신용대출을 이용하시는 것이 가장 바람직합니다. 최대 대출한도는 300만 원까지로 어디까지나 소액대출이 필요한 경우 가장 저렴한 금리로 이용할 수 있는 프리랜서 대출 팁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예가람 저축은행 - 프리랜서 대출 예스론

    조금 더 고액 대출이 필요하신 경우라면 사실상 저축은행이나 2금융권을 이용하시는 방법밖에 딱히 방법이 없다 할 수 있겠습니다. 저축은행의 경우 무직자나 프리랜서라도 이용할 수 있는 대출상품을 다루고 있으며 예가람 저축은행의 예스론이 대표적입니다.

    대출대상 만 20세 이상 소득증빙이 가능한 전직군
    나이스신용평가 기준 350점 이상
    대출금리 14.1%~19.9%
    대출기간 1년~5년
    대출한도 최저 200만원 최고 5천만원

    방식이란, 처음부터 대출 만기 시까지의 원금과 이자를 계산해서 매월 납부하는 형식으로 대출이 이루어지며 최소 대출 한도는 200만 원부터 최대 대출한도는 5,000만 원까지인 대출금리 평균 16%대의 상품입니다.

    카카오 뱅크 - 프리랜서 대출

    바쁜 사업자나 프리랜서를 위한 대출로 개인사업자 또한 1 금융권 대출이 가능한 것이 특징인 대출상품입니다. 간단히 카카오 뱅크 앱으로도 대출을 진행할 수 있으며 대출한도는 최대 2,000만 원까지인 상품입니다.

    카카오 뱅크 1금융권 개인신용대출이 필요하신 분
    대출한도 개인사업자 소득 1천만원 이상이라면 2천만원까지 신청가능
    대출금리 최저 3.55%로 이용할 수 있음
    중도상환수수료 없음

    프리랜서 대출은 대출금리 3%대로 대출받을 수 있는 상품으로 최대 대출한도는 2,000만 원까지입니다. 대출 대상과 자격조건이 된다면 가장 저렴한 금리로 볼 수 있겠네요.

    국민은행 사업자든든 - 프리랜서 대출

    사업자등록증을 소지하고 있다면 별 다른 조건 없이 쉽게 대출받을 수 있는 상품으로 자동차 딜러 학습지 교사, 직업운동가 또한 대출을 받을 수 있는 상품입니다.

    대출대상 사업자등록증을 보유하신 분, 보험설계사, 프리랜서, 운동 직업, 학습지 교사 전부 가능
    대출금리 2년 미만이라면 3~4%
    대출한도 최대 1억원
    상환방법 원리금균등분할상환, 만기일시상환 최장 5년

    우대금리는 최대 1.3%까지 적용이 되며 대출한도는 최대 1억 원까지 빌려볼 수 있는 프리랜서 대출 상품입니다. 사업자
    등록증이 있어야 하고 원리금균등 혹은 만기 일시상환 방식으로 택 1을 하신 뒤 5년 동안 상환할 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에서 자세한 안내 받으시기 바랍니다.

     

     

    마치며

    프리랜서 대출 해주는 곳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사업자등록증이 필요하다거나 개인사업자이거나 다양한 대출자격과 조건이 있는데 신용등급이 그나마 괜찮은 경우라고 한다면 3%~5%대의 대출도 가능하며 2 금융권을 이용하는 경우에는 10%대의 중금리 대출로 프리랜서 대출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